LG전자가 'LG 벨벳 (LG VELVET)'의 고객 체감 가격을 '확' 낮추고 혜택은 높였다.
LG전자는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 이다. (* 반납 후, LG전자의 프리미엄 단말기 재구매 조건)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고객 체감 가격은 '확' 낮아진다. LG 벨벳을 구매하고 월 8만 원의 5G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을 예로 들면, 고객은 단말기 가격의 최대 50% 인 44만 9,900 원을 할인받는다. 또한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선택약정할인 (25%)을 더하면, 48만 원 (24개월 x8만원 x0.25) 의 할인을 받게 된다.
LG전자는 LG 벨벳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주기 위해 이 동통신 3사와 협업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LG전자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LG 벨벳 예약판매도 실시한다.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이나 LG 베스트샵에 직접 방문하거나, 예약판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예약판매에 참여한 고객에게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팩', '스마트폰용 짐벌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촬영을 할 때, 사용하는 장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3종 中 택 1)
LG전자는 LG 벨벳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참여와 상관없이 6월 말까지 구매 하는 고객에게 펭수, 카카오 캐릭터 등 전용 케이스 세트 도 증정할 계획이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 벨벳'은 6.8형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mm 에 불과하다. 여기에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 을 적용했고,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타원형이기 때문에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 을 제공한다.
'LG 벨벳'에는 퀄컴 社의 최신 5G 칩셋인 '스냅드래곤 7655G'를 탑재됐다. '스냅드래곤 7655G'는 퀄컴이 최초로 AP(Application Processor)와 5G 모뎀을 7 나노 공정으로 통합한 칩셋이다. AP와 모뎀이 하나로 합쳐져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6.8인치 대화면에도 슬림하고 손에 착 붙는 'LG 벨벳'의 디자인을 가능하게 했다.
LG전자는 오는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 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한다. 출고가는 89만 9,800원이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이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진수
<ⓒ미디어경제뉴스,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제네시스 GV70, 북미 시장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SUV’로 찬사받아
제네시스는 GV70 부분변경 모델(이하 GV70)이 북미 유력 자동차 매체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으며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입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는 최근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GV70에 적용된 핵심 기술 발표와 시승회가 결합된 ‘GV70 Media First Drive(GV70 미디어 퍼스트 드라이브)’를 진행하며 GV70의 우수한 상품성과 기술력을 강조했다. 행사에는 세계 올해의 차(WCOTY)/북미 올해의 차(NACTOY) 심사위원을 비롯해 모터트렌드(MotorTrend), 카앤드라이버(Car and Driver), 에드먼즈(Edmunds), 오토모티브 뉴스(Automotive News), 켈리블루북(Kelley Blue Book) 등 북미 주요 6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