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Razer Kraken V4 X, Razer Kraken V4에 이은 신규 게이밍 헤드셋 ‘Razer kraken V4 Pro’ (이하 크라켄 V4 프로)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 크라켄 V4 프로는 새로운 차원의 오디오 몰입감과 컨트롤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제품 크라켄 V4 프로는 기존의 단순한 오디오 컨트롤에서 벗어난 정밀하고 새로운 컨트롤이 가능한 OLED 허브를 탑재했다. 컨트롤 허브는 중앙 집중식 명령센터 역할을 수행하며, 20개 이상의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한다. 오디오 및 햅틱 진동 설정을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스템 모니터링, 사용자 지정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업로드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크라켄 V4 프로에 탑재된 몰입형 진동 기술, Sensa HD 햅틱 기능은 플레이 중인 게임에 완벽하게 동기화돼 바람소리, 폭발음 등 게임 내 세세한 소리에서도 깊이감 있는 진동을 느낄 수 있다. 특수 메모리폼과 가죽으로 제작된 이어 쿠션 역시 진동을 최적화하기 위해 세심하게 제작됐다.
크라켄 V4 프로에 탑재된 Razer TriForce 바이오 셀룰로오스 40mm 드라이버는 소리의 선명도를 높이고 왜곡을 줄이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다이어프램이 포함돼 더 풍부한 저음을 제공하는 한편 넓은 주파수 범위를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것도 크라켄 V4 프로의 장점 중 하나다. PC,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도록 2.4Ghz 무선, USB 유선, 3.5mm 유선,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모두 지원한다.
완벽한 소통을 위한 Razer HyperClear 슈퍼 광대역 마이크 또한 탑재돼 있다. 더 넓은 주파수 범위의 인식이 가능하며, 접이식으로 헤드셋 내에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레이저,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게이밍 헤드셋 ‘kraken V4 Pro’ 출시
박현아
입력 2024-10-29 13:45:54
박현아
<ⓒ미디어경제뉴스,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제네시스 GV70, 북미 시장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SUV’로 찬사받아
제네시스는 GV70 부분변경 모델(이하 GV70)이 북미 유력 자동차 매체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으며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입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는 최근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GV70에 적용된 핵심 기술 발표와 시승회가 결합된 ‘GV70 Media First Drive(GV70 미디어 퍼스트 드라이브)’를 진행하며 GV70의 우수한 상품성과 기술력을 강조했다. 행사에는 세계 올해의 차(WCOTY)/북미 올해의 차(NACTOY) 심사위원을 비롯해 모터트렌드(MotorTrend), 카앤드라이버(Car and Driver), 에드먼즈(Edmunds), 오토모티브 뉴스(Automotive News), 켈리블루북(Kelley Blue Book) 등 북미 주요 6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