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이 오는 19일(토)과 20일(일) 단 이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등 전점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를 개최한다.
‘슈퍼 새터데이’는 신세계사이먼이 매년 11월 말 열리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한 달 앞선 10월에 먼저 선보이는 아울렛판 ‘블랙 프라이데이’다. 지난해 10월 행사 당시 아울렛 전점의 입차 수가 전년 대비 25%가량 증가했고, 인기 브랜드 매장 앞에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고객들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행사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슈퍼 새터데이 행사는 지난 5월 문을 연 신세계사이먼 상생 쇼핑타운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와 지난 9월 대규모 확장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더해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전점에 입점한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골프·아웃도어·키즈 등 전 장르 약 1천 개 이상의 매장이 참여하며, 전년 대비 약 20% 늘어난 역대급 규모다. 참여 브랜드에서는 자체적으로 아울렛 판매 가격에서 최대 20~30% 추가 할인 등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점에서 나이키는 전 품목 25% 추가 할인하고, 아디다스는 신발 포함 2개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한다. 언더아머는 추가 30% 할인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가을 시즌 인기가 높은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 패션 브랜드도 전 품목 추가 20% 할인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버버리, 지방시, 끌로에 등 해외 명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더일마, 렉토, 올버즈 등 인기 브랜드에서는 추가 할인 등 혜택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크록스, 와릿이즌, 스케쳐스 등 스포츠와 캐주얼 브랜드에서 최대 전 품목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시티브리즈, 코드그라피, Mmlg 등 진/캐주얼 브랜드 및 비이커, 아페쎄, 클럽모나코, 올세인츠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구호, 이자벨마랑, 라움/바버 등 패션 브랜드와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골프 전문관에서는 제이린드버그, 필립플레인골프 등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일라일, 럭키슈에뜨, 미샤, 스튜디오 톰보이 등 국내 여성 패션 브랜드와 MZ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캐주얼 전문관에 입점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커버낫, 스포티앤리치에서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사이먼은 야외형 쇼핑센터의 장점을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콘텐츠로 가을 쇼핑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가족 단위 고객부터 MZ 세대까지 모든 쇼핑 나들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미니언즈 트래블즈’ 행사가 진행 중이다. 8m 높이의 대형 미니언즈 조형물과 이색 포토존이 들어서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1층 키즈 전문관 인근의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인기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댄스파티 인 부산’이 열린다. 중앙광장에는 6m 높이의 대형 아기상어 조형물과 상어 가족 포토존이 들어섰고, 팝업 스페셜 존에서는 캐릭터 풍선, 캐리커처, 솜사탕 자판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오후에는 핑크퐁, 아기상어, 튼튼쌤과 함께 노래와 춤을 따라 즐길 수 있는 댄스파티와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SAMG엔터의 신작 애니메이션 ‘위시캣’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센트럴 가든에서는 아이냥 입체 조형물부터 위시캣 포토존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즉석 사진기, 랜덤 자판기, 아케이드 게임기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도 선보이며, 아동관 앞의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굿즈도 함께 판매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영국 브랜드 바버(Barbour)의 13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다. EAST 광장에는 바버의 130년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상품 전시와 포토존이 설치됐으며, 별도 행사장에서는 F/W 시즌 인기 상품인 퀼팅 재킷과 왁스 재킷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선착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기간 중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삼성/신한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카카오페이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 포인트 즉시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삼성카드로 폴로 랄프로렌에서 40/50만원 이상 결제 시 2/4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틀간 전 장르 입점 브랜드에서 준비한 쇼핑 혜택과 다양한 행사로 역대급 규모의 가을 쇼핑 축제를 선보일 것”이라며 “깊어가는 가을 야외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콘텐츠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19~20일 ‘슈퍼 새터데이’ 진행
박현아
입력 2024-10-16 12:00:12
박현아
<ⓒ미디어경제뉴스,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제네시스 GV70, 북미 시장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SUV’로 찬사받아
제네시스는 GV70 부분변경 모델(이하 GV70)이 북미 유력 자동차 매체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으며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입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는 최근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GV70에 적용된 핵심 기술 발표와 시승회가 결합된 ‘GV70 Media First Drive(GV70 미디어 퍼스트 드라이브)’를 진행하며 GV70의 우수한 상품성과 기술력을 강조했다. 행사에는 세계 올해의 차(WCOTY)/북미 올해의 차(NACTOY) 심사위원을 비롯해 모터트렌드(MotorTrend), 카앤드라이버(Car and Driver), 에드먼즈(Edmunds), 오토모티브 뉴스(Automotive News), 켈리블루북(Kelley Blue Book) 등 북미 주요 6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