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10월 1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럭셔리 면세 쇼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이엔드 워치 및 주얼리 브랜드 중심의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예비 신혼부부들은 약 18개의 하이엔드 워치 및 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는 럭셔리 워치 브랜드 ▲몽블랑(MONTBLANC) ▲그랜드세이코(GRAND SEIKO)를 비롯해, 국내 인기 주얼리 브랜드인 ▲골든듀(GOLDEN DEW) ▲디디에두보(DIDIER DUBOT) 등이 있으며, 웨딩 밴드로 잘 알려진 ▲지안프랑코 로띠(GIANFRANCO LOTTI) 다이아몬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 멤버십 프로그램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예비부부들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 패스(BLACK PASS)’의 사용 기간은 기존 30일에서 90일로 연장됐다.
또한, 이전에는 추가 적립금을 지급했다면 이번에는 온라인에서 1달러 이상만 구매해도 즉시 적용 가능한 9%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66만 원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금액별 쇼핑 지원금 4종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프라인점 구매 시 청첩장 인증만 해도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가능한 구매 금액별 면세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럭셔리 면세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쇼핑의 즐거움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여행의 설렘이 배가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하이엔드 워치 앤 주얼리 최대 70% 할인 이벤트 진행
박현아
입력 2024-09-27 16:20:24
박현아
<ⓒ미디어경제뉴스,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제네시스 GV70, 북미 시장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SUV’로 찬사받아
제네시스는 GV70 부분변경 모델(이하 GV70)이 북미 유력 자동차 매체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으며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입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는 최근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GV70에 적용된 핵심 기술 발표와 시승회가 결합된 ‘GV70 Media First Drive(GV70 미디어 퍼스트 드라이브)’를 진행하며 GV70의 우수한 상품성과 기술력을 강조했다. 행사에는 세계 올해의 차(WCOTY)/북미 올해의 차(NACTOY) 심사위원을 비롯해 모터트렌드(MotorTrend), 카앤드라이버(Car and Driver), 에드먼즈(Edmunds), 오토모티브 뉴스(Automotive News), 켈리블루북(Kelley Blue Book) 등 북미 주요 60여